(C와 C++ 게임 코드로 알아보는) 코딩의 기술
지은이: 오즈 모리하루
옮긴이: 윤인성
한빛미디어
C / CPP 개발자만 읽어야 할 것 같은 제목이지만, 전혀 그렇지 않다.
웬만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"좋은 코드"를 작성하는 법을 기술한다.
책이 작고 얇기 때문에 편하게 읽을 수 있고, 내용도 알차다.
개인적으로 모든 내용에 동의하는 건 아니라서, 읽으면서 취사선택을 하면 된다고 본다.
클린 코드의 거대한 볼륨감에 압도되었다면, 이 책을 추천한다.
'일상 > IT 도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컴퓨터 밑바닥의 비밀 (0) | 2024.05.16 |
---|---|
로버트 나이스트롬의 인터프리터 in Java, C (0) | 2024.02.21 |
쿠버네티스 교과서 (2) | 2023.11.30 |
Node.js 교과서 (0) | 2022.09.25 |
스프링 입문을 위한 자바 객체지향의 원리와 이해 (0) | 2021.09.10 |